치아 관리템:: 오아 클린이워터D 손나은 물치실 개봉기

2022. 4. 19. 00:27유저의 Tip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열심히 놀먹즐벌 현생라이프로그👩‍🌾 메이입니다.^^
오늘은 왕년의 치아교정러인 제가
새로 장만한 물치실 개봉기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사진: https://store.oa-world.com/product/866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이며, 제품 홍보에 대한 아무런 댓가가 없음을 밝힙니다.

물치실의 필요성을 깨닫다.

저는 교정을 시작하면서 물치실이 필요성을 처음 느꼈어요.
보철물 사이 사이에 음식물이 꼈는데 교정용 칫솔로 아무리 잘 닦아도
개운하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물치실을 알게 되고 당시에는 워터픽 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물치실 사용 첫 느낌

입 안에 팁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가늘고 얇은 물줄기가 치아 사이사이 치주포켓까지
침투해서 구취와 충치를 발생시킬 수 있는 치태나 음식물들을 제거해주는데
너무 시원했습니다. 처음 사용하고 이거 끊을 수 없겠는데~?? 싶었어요.ㅋㅋㅋ

오아 클린이워터D 손나은 물치실을 선택한 이유?

제가 원래는 워터픽 4인용을 사용을 하다가
너무 오래 사용을 하기도 했고 방수가 잘 되지 않아서 점점 고장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가성비(공식 구매 사이트가: 41,900)가 좋으면서도 물치실로서의 충실한 기능
그리고 콘센트가 필요없이 배터리 충전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클린이워터D 제품이 딱! 이다 싶더라구요.

오아 클린이워터D 기능 및 특장점
주요 기능 기능에 따른 특장점
맥동수압(물줄기가 끊어져 나오는 형태) 잇몸마시지와 음식물 제거
스마트케어 모드(5가지) 스트롱, 노멀, 소프트, 펄스, 센서티브
높은 방수등급 IPX7(0.5~1M 수심에서 30분 정도 보호가능)
대용량 수조통 350ml 물의 양을 담을 수 있는 수조통
자동 멈춤 기능 2분 후 자동 멈춤기능
스마트인터페이스 물 온도(30~40도 적정), ppm수치(40~200), 잔여 배터리 표시

제가 오아 클린이워터D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바로 위에 적어드린 기능들 때문이였습니다.
자~! 서두가 길었으니 어서 개봉샷 보여드릴게요^^

오아 클린이워터D 손나은 물치실 개봉 뚜둥!!

포장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충전타입은 C타입이고 눈에 띄었던건 바로 스마트 인터페이스였어요!!
어서 켜서 어떻게 화면에 뜨는지 보고 싶더라구요.^^
팁을 끼우고 우선 충전잔량을 보기위해 충전을 꽂아 봤는데
80%로 배터리 잔량이 뜹니다.
100% 완충을 시켜주고 기념으로 사진을 또 남겨봤어요.

오아 클린이워터D 손나은 물치실 15일 사용 후기

저는 기존이 워터픽을 워낙 오래 사용해봤어서 큰 차이 없겠지 싶었어요.
그런데 무선 제품이라 그런지 정말 편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배터리 잔량이며 물 온도까지 표시가 되니까
적정 온도로 사용할 수가 있어서 이 점이 정말 편하더라구요.
조만간 엄마에게도 선물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 만큼요^^
여행갈 때 담아갈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동봉되어 오니까
쏙 넣어서 담아가면 될 것 같아요.
아-! 수조통이 타 제품들(260~300ml 이하)에 비해서 좀 커서
물을 가득 담으면 저는 첨에 조금 무겁게 느껴지긴 했어요^^
(오아 클린이워터D 수조통은 350ML)
하지만 또 몸이 적응을 하더라고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이며, 제품 홍보에 대한 아무런 댓가가 없음을 밝힙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