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고시 합격후기(애드센스 승인까지 16일)

2022. 4. 13. 22:52벌깅로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열심히 놀먹즐벌 현생라이프로그👩‍🌾 메이입니다.^^
오늘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바로바로 애드센스 광고 승인 메일이죠~!!! 유후~!!!

너무 기뻐서 친구들에게도 소식을 전하고

저의 쳐녀 작 블로그인 네이버 블로그에도 제가 인증글을 올렸어요.

양쪽을 오가며 제대로 포스팅하고 또 광고 승인까지 이룰 수 있을까..

저 스스로에게도 굉장한 도전(아니 도박)이였는데요.

열심히 꾀부리지 않고 한 결과 드디어 구글에서 응답을 주었네요^^

아침에 메일을 받고 처음에는 잘 못 본건줄 알고 알림을 눌러서

다시 봤어요..^^ 그랬더니 제 블로그 주소가 딱 적혀있더라구요. 🧡


💙 메이의 티스토리 블로그 성장기 💙

1. 블로그 개설: 2022. 3. 12.
2. 구글 애드센스 신청: 2022. 3. 29.
3. 카카오 애드핏 승인: 2022. 4. 12.
4. 구글 애드센스 승인: 2022. 4. 13.

한 달간의 여정, 메이도 해냈 듯
모든 분들도 다 하실 수 있습니당!!


이로써 저의 파이프라인 하나가 더 늘어난 셈이네요^^

얼른 100달러 넘겨서 부수입 통장에 짤그랑!!

하고 돈이 쌓이는 경험을 해보고 싶어용~~!!

👍😂(감격감격)

그리고 추가로 저 하나 더 기쁜 메일을 받았어요!!

구글 서치콘솔에서 검색 클릭 수가 기록을 이루었다며 축하를 해줬답니다.^^

방문자가 1명, 3명 이던 날이 초반에 쭉~ 이어졌는데

URL색인생성이 제외일 경우, 블로그 유입이 현저히 적다는 글을 우연히 보고

매일 밤낮 가리지 않고 URL생성 검색을 하고 색인생성 요청을 했습니다.

아직도 17개의 제외 건수가 남아있지만.. 이것도 차차 요청을 해서 해결해야 하겠죠^^

역시 쉽지 않은 Google...

제가 이제까지 고군분투했던 내용 한번 보여드려볼게요.

지금도 모르는 내용들 투성입니다.

그래도 하나씩 알아가면서 일궈가는 제 블로그가 전 참 좋아요^^

저는 알뜰살뜰히 일궈가는 현생라이프로그👩‍🌾 메이니까요.

3월 한달 현생라이프를 블로그에 옮겨적느라

실제 제 현생의 행복은 조금 내려놓은 감이 있었는데요.

이제 원하는 광고를 달았으니까 즐겁게 현생도 살고

사는 이야기도 여기에 잘 담아보겠습니다.

월급 이외의 부수입을 위해 오늘도 고군분투 하시는 모든 분들

우리 다같이 부자되자구용^^~!! 아즈아🤟


728x90
반응형
LIST